고객지원

A/S접수

· 라이스타 고객센터

· A/S 접수 절차 안내

  • A/S접수

  • 접수 확인

  • 제품 수거

  • 제품 입고

  • 제품 수리

  • 고객 수령

· 접수부터 제품 수령까지 약 10일 소요됩니다.
·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제품 증상 확인 후 접수합니다.
· 롯데택배를 통해 접수 및 제품을 수거합니다.
·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가 되지 않은 상품은 A/S 진행이 불가하며 착불(배송비 고객 부담)으로 반송됩니다.
· 방문 수리를 희망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증상을 확인하신 후 본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
· A/S 안내

·사용 중 발생한 과실이나 파손 고장의 경우 수리비 및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· 수리비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께 연락해 수리 절차 및 금액을 안내합니다.